안녕하세요^^
오늘은 여드름약으로 유명한 로아큐탄에 관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.

일단 제 피부로 말하자면 사춘기 이후로 굉장히 여드름이 많이 난 피부였어요.

그러던 어느 날 저보다 더 피부가 안좋았던 친구를 오랜만에 만났는데 피부에 여드름 하나 없더라구요. (충격)

친구한테 비결이 뭐냐고 물어봤는데 그 비법은 다름아닌 로야큐탄이였어요.


로아큐탄을 일정기간 먹어서 몸에 어느정도 축적되고 나면 더 이상 여드름이 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. 

여드름 때문에 저도 엄청많은 돈을 들였는데 그 중 효과는 로아큐탄이 최고였어요.

로야큐탄이 없었다면 지금의 제 피부도 없었을 거에요.

저는 피부가 정말 최악이였던 초반에는 로아큐탄을 하루에 2번씩 2회 총 4알을 먹었어요.

정말 피부가 안좋으신 분들도 3개월 정도 꾸준히 복용하면 확실히 여드름 들어가요. 장담합니다.


3개월 전 까지는 효과가 미미해요. 하지만 꾸준히 복용하시면 드라마틱하게 피부가 좋아져요. 저는 1년 반 정도를 로아큐탄을 복용했는데 지금은 여드름 하나 없이 깨끗한 피부를 잘 유지하고 있어요. (기미, 잡티는 있지만 ㅎ)

로아큐탄 부작용에 대해서도 말이 많은데 저는 건조함이 가장 큰 단점이였어요. 입술이 항상 마르고 눈도 건조했어요.

하지만 그것보다 여드름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더 심했기 때문에 충분히 참을 수 있었어요.

최근에도 저는 2주에 한 알씩 로아큐탄을 먹으며 피지 관리를 해주고 있어요.


처음 복용했을 때 여드름이 더 나는 거 같고 건조해서 복용을 중단해서 효과를 못보는 분들이 많던데 꾸준히 참고 3개월이상은 복용해보세요. 신세계가 펼쳐집니다.

여러 부작용 얘기는 있지만 피부스트레스를 참을 수 없었어요. 지금은 피부가 깨끗해져서 정말 행복해요.

여드름 스트레스가 정~~~말 심한분들은 로아큐탄 정말 추천해요.



블로그 이미지

지영이의 하루

유용한 정보와 글

,